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근교 가족 여행 휴양지 - 백길해수욕장을 낀 신안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자은도 / 숙박 / 워터파크 / 인피니티풀/ 조식 금액 등
    [내돈내산]여행&명소 2023. 8. 17. 14: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8월의 중순을 달리고 있는 무더운 여름인데요. 다들 여름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아니면 사람이 많은 성수기를 비해 비수기 휴가를 즐기시려 하나요? 저 역시 성수기보다는 비수기 때 여행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인데요. 그러나 이번엔 특별히 성수기 여름휴가 때 힐링을 위해 신안 자은도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제 막 씨원리조트 자은도에서 마지막 여름휴가를 보내고 집으로 복귀한 상태인데요. 그래서 이 따끈따끈한 생생 후기를 많은 분들께 전달하기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혹시나 전라도 여행을 계획하시거나 사람의 때가 덜 묻은 해수욕장과 자연풍경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신안 라마다플라자 호텔 씨원리조트 자은도를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가족들을 위한 얼리 체크인!

    13:30분

    주말에 휴가 기간이라 그런지 체크인 시간이 좀 더 빨리 앞당겨져서 진행되었습니다. 보통 체크인 시간은 15:00이지만 휴가기간엔 빠르게 진행되니 일찍 워터파크와 인피니풀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일찍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체크인을 하시기 위해선
    1. 로비에서 핸드폰 번호 등록 하면
    2. 카카오톡으로 대기번호 발송 후 
    3. 내 순번 되면 "대기해 주세요" 카톡 발송 
    4. 체크인 진행. 

    이른아침 찍은 풍경~

     

    시그니쳐 음료 소금 latte & 토피넛 latte 

    체크인 시간이 생각보다 빠르지만 오전에 도착한 저희는 1층 로비에 있는 DalBodre에서 차 한잔 했습니다. 호텔 시그니쳐 단짠단짠 소금 latte를 한번 먹어봤는데 호불호가 분명한 음료라서 신안까지 와서 나는 특이한 거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제입맛에 맛있었습니다.^^ 

     

    호텔 전반적인 부대시설!

    8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있는데 평일 조식의 경우 이곳에서 먹게 되는데요. 저흰 주말 조식이라 해당사항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호텔동 8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 외 워터파크 및 사우나는 지하에 라풀 조식 식당 및 인피니티풀은 로비층에 있으니 크게 헷갈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씨원리조트 대표 룸 아일랜드 패밀리형! 

    저희는 오션룸이 없어서 논뷰를 받았는데요. 사실 논뷰 라고 프런트에서 안내해 줘서 내심 걱정을 했었는데...
    저 멀리 바다가 보입니다. 다른 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논뷰에 가까운가요? 아님 오션뷰 느낌이 나시나요? 저는 생각보다 오션뷰라 놀랐던 부분이에요. 그래도 탁 트인 백길해수욕장뷰를 원하신다면 2만 원 추가 납부하시면 업그레이드가 된답니다. 저희는 아일랜드패밀리형으로 성인 최대 6명 가능 룸입니다. 저희는 성인 4명 아이 2명이라 그런지 여유롭게 좋았습니다. 룸은 원룸형으로 되어 있으며 취사/클린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기말고 뷰를 봐주세요~ㅋ
    이른 아침 논뷰~ㅋ
    오션뷰~

     

    아이들의 천국 라풀 어드벤처 워터파크 & 인피니티 풀! 

    라플 어드벤처 워터파크 & 사우나는 지하에 있는데 아플 인피니티 풀은 지상 1층에 있습니다. 로비에 앉아있으면 인피니티 풀이 훤이 다 보여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다소 좁은 느낌이 드는 부분이라 해수욕을 하러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도 아이들은 좁든 넓든 물만 만나면 신나 하는 건 국룰! 한 가지 느낀 점은 성수기를 피해서 비수기 때 온다면 좀 여유롭게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층 인피니티풀
    어드벤쳐 워터파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어드벤처급 통통이?ㅋ
    라풀 워터파크 및 사우나 요금표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섬, 몰타를 닮은 자은에서 맞이하는 조식 뷔페!!

    1부 : 7:00~8:20
    2부 : 8:20~10:00
    조식 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있는데요. 2부에 가면 오랜 웨이팅이 있다는 걸 알고 저희는 1부에 먹으러 갔습니다. 1부도 8시간이 가까워지자 웨이팅이 조금 걸리는 듯 보였는데요. 웨이팅이 싫으신 분들은 1부에 일찍 가시길 바래요. 조식의 퀄리티는 금액대비 살짝 실망할 뻔했지만 쌀국수 맛있게 먹었습니다. 좀 더 가짓수가 많았음 하는 바람이 있네요.

     

     

    자은도의 숨겨진 보석 밤의 백길해수욕장!

    이곳은 낮에도 정말 예쁜 해변이었는데 잠이 되니 더더욱 아름다웠던 해변이에요. 모래알도 고와서 발에 닿는 느낌이 얼마나 푹신푹신했던 곳인지 다음에 다시 간다면 해변에서 놀다 올 거라고 다짐했답니다. 자은도 리조트의 야경도 정말 멋졌고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기에 정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씨원리조트 자은도의 야경~
    해변에 이름남기기는 국룰~ㅋ
    마지막 마무리는 맥주~

     

    마지막으로 저 부연고에서 드리는 객실 할인 팁!!!

    이곳 씨원리조트는 해당 호텔 임직원뿐만 아니라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분들이라면 좀 더 할인받아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씨원리조트 자은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지역 내 임직원에게만 주어지는 숙박권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있다면 당근거래나 중고거래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 실 수 있습니다. 혹은 주변에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 분이 계시는지 잘 확인해 보시고 할인받고 객실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