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 한옥스테이 세렌디피아(SERENDIPIA) - 가족여행숙박 / 목포 근대역사관 & 목포역 근처 / 감성충만 한옥 펜션을 찾으신다면 여기로[내돈내산]여행&명소 2023. 8. 16. 15:58728x90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부를 만드는 연결 고리 [부연고]의 내루미입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올해는 유난히 비도 많이 오고 무더운 여름인데요. 점점 스콜성 날씨로 변해간다고 하는데 다른 분들도 그런 게 느껴지시나요? 확실히 한 해가 지날수록 더 무더워지고 비도 자주 오는 게 느껴져서 그런지 살짝 아쉬운 마음이 많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행을 다니면서 날씨에 굴하지 않고도 즐거운 여행을 만들려면 첫 번째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숙소인 것 같은데요.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사계절 미온수에서 수영도 즐기고 가족들과 혹은 연인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곳을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목포의 한옥 스테이! 세렌디피아(SERENDIPIA)
요즘 호텔들은 거의 서양화돼 있어서 우리 정서의 가장 오래된 한옥에 대해서는 좀 생소하게 느끼실 텐데요.
바로 이곳 세렌디피아(SERENDIPIA)에서는 호텔의 깨끗함, 청량함, 스마트함과 동시에 한옥의 정서도 같이 느낄 수 있는 감성 충만한 한옥펜션입니다. 그럼 내부를 같이 보시겠습니다. Follow me~한옥스테이의 꽃 침실!
어린 아기가 있는 저로써는 들어가서 가장 먼저 둘러본 곳이 바로 이 침실인데요. 어린 영유아 아기도 같이 잘 수 있도록 저상침대로 꾸며져 있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벽면도 보이시나요? 은은한 조명에 감성충만 벽면까지 꾸며져 있던데알고 보니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많이 관여하셨더라고요. 직접 보시면 더 반하실 거예요^^여기는 거실인가? 영화관인가?
침실을 지나 거실로 나오면 이렇게 빔프로젝터가 있습니다. 이곳은 따로 TV가 있지 않고 이 빔프로젝터를 사용하여 영화나 드라마 등 그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공간인데요. 거실 맞죠?ㅋㅋ TV가 없으니 확실히 아이들이 TV 틀어달라는 소리를 덜하고 공간이 여유롭니 뛰어놀기 좋더라고요. 여행 끝나고 하루 마무리하면서 영화 보기도 정말 좋은 공간이에요.통유리로 되어있는 다이닝 룸!
저녁식사 혹은 밤에 야식 먹으면서 아이들 물놀이장 보기 정말 좋은 다이닝룸이에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 안전사고에도 바로 대응할 수 있고요. 아이들도 엄마아빠가 보고 있으니 더 신나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옆에 담장이 높아서 밖에선 안을 들여다볼 수 없어서 더 프라이빗한 공간이기도 합니다.세렌디피아(SERENDIPIA)의 하이라이트!!
바로 감성충만의 종지부를 찍는 공간! 바로 불멍공간인데요! 여기에서 바비큐를 하실 순 없지만 캠핑 느낌 그대로~불멍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불멍 옆에는 아이가 놀 수 있는 욕조가 있어서 일석이조로 수영과 감성을 즐길 수 있어요! 참 불멍에는 치맥이 빠질 수 없겠지요?사장님의 고객을 생각하는 세심함!!
마지막으로 저는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입장이라 사장님의 세심함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바로 이 세스코~인데요.어디 여행만 갔다 오면 온몸이 간지럽거나 혹은 피부병이 생기거나 할 때가 종종 있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그런 세심함까지 신경 쓰는 곳이라 어린 아기들도 안심하고 놀러 와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목포의 한옥 스테이 세렌디피아(SERENDIPIA)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최근 나혼산에서 목포가 방송되어서 안 그래도 핫플레이스인데 더욱 핫핫핫~플레이스가 된 것 같아요. 즐거운 여행이 되시는 만큼 숙소도 좋은 곳에 머무르시길 바라겠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place에서 "목포 세렌디피아"를 찾아주세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728x90반응형'[내돈내산]여행&명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