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면뭐해! 집에서 직장에서도 상금 받자 ! 챌린저스 초보자들을 위한 정보공유!!
    [티끌도모인다]앱테크! 2022. 7. 19. 10:04
    728x90
    반응형

    직장인이든 전업이든 우리 놀면 뭐 합니까?ㅎ
    오늘 소개할 앱테크는 놀면서도 돈 모을 수 있는 챌린저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꼭 숙지하고 행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많은 도전을 해서 많은 상금을 타려고 하시는데요! 저 역시 그렇게 해보려고 부단히 노력했지만 이게 상금을 걸고 하는 만큼 챌린지를 성공하지 못했을 경우 스트레스 또한 받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부연고]에서 드리는 tip.!!!

    "챌린저스는 자신의 하루 일과에 포함된 행동들 위주로 도전하라! "

    가령 저 같은 경우 하루 만보는 꼭 채우려 하기에 만보 걷기는 꼭 신청합니다!
    반대로 저는 사실 책을 잘 읽지 않아요^^;; 당길 때만 읽기 때문에 챌린저스로 신청해놓으니 엄~~ 청 스트레스받더라고요!
    물론 습관을 바꿀 수는 있지만 굳이 해야 할 일들이 많은데 이것까지 하려니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더군요~
    습관을 바꾸실 분들은 소신 껏 하셔도 됩니다!
    다만 본인의 성향을 꼭 파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제 챌린저스를 해보겠습니다!
    어플 가입을 해주세요!

    제 블로거를 보시고 도움이 되었다면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면 인증 패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을 넣지 않는 경우 본인도 인증 패스를 못 받게 되니 서로 받을 수 있으면 상부상조이겠네요^^

    아이디 *유니맘 또*

    인증 패스는 챌린지를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 쓸 수 있는 유용한 것이니 꼭 제 아이디를 넣어서 같이 받기 바랍니다^^


    이제 어플에 들어가서 본인 일과에 포함된 챌린지를 참가합니다!

    운동/식습관/생활 등 다양하죠?
    참가시 돈을 걸어야 하니 잘 보시고 참가해주세요^^



    제 진행 중인 챌린지입니다!
    저는 총 4개를 진행 중입니다
    저는 미라클 모닝에서 한 번씩 놓치는 바람에~
    달성률이 97%이네요ㅋ

    여기서 tip.
    [이벤트]라 되어있는 챌린지 목록 보시고 반드시 참가합니다! 왜냐하면 성공 시 상금이 더 많기 때문이죠!
    대표적으로 만보 걷기, 미라클 모닝이 있습니다
    100프로 달성 시 상금이 무려 300만 원이네요!!

    또 [하루 할 일]3가지 쓰는 거는 예치금 없이 바로 가능!
    다음날 10원 바로 입금되니 출석 체크한다 생각하시고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상금을 받기 위해선 챌린지를 참가할 때는 주 몇 회, 인증방법 등을 잘 숙지해야 합니다! 챌리저마다 방법이 조금씩 다르니 꼭 읽고 참가하세요^^


    성공을 하나, 둘씩 하다 보면 어느새 상금이 쌓여있습니다!
    저는 작년 11월부터 했으니 약 9개월 되었네요^^
    짠~제 상금입니다



    보유 상금은 3,000원부터 은행 출금 가능합니다
    소멸 예정 상금이 있는지 한 번씩 확인 후 없다면 좀 더 목돈 만들어 꺼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챌린저스에 대해 좀 아시겠나요?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챌린지를 성공하면 돈(상금)을 준다? 이 상금은 어디서 주는 걸까? 챌린저스 앱 회사에서?ㅎㅎ

    자 챌린저스를 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이 앱은 자신의 돈을 "예치금"으로 걸고 그것을 성공시키면 "상금"을 나눠가지면서 좋은 습관을 형성시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Q. 그렇다면 "상금"은 공짜일까요?
    아닙니다!
    이 상금은 바로 챌린지를 실패한 사람들의 "예치금"을 인원수에 맞게 n/1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꼭 어떤 챌린지든 성공하는 게 좋겠지요??ㅋ


    Q. [이벤트]로 있는 상금 300만 원은 성공하면 다 주나요?
    한 사람에게만 주는 것이 아닙니다!
    참가인원 중 성공 한 사람끼리 나눠 갖는 것이니 300만 원을 다 받는 걸로 오인해서는 안됩니다


    Q. 그렇다면 챌린지를 실패하면 내 예치금은 아예 못 받게 건가요?
    아닙니다!
    예치금은 달성률 85% 이상이면 전액 돌려받습니다!
    다만 상금은 주지 않아요! 그러니 본전이라도 받으려면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 그래서 제가 맨 앞에 얘기했지요?
    너무 많이 챌린지를 하지 말 것!
    자신의 일과에 포함된 챌린지 위주로 할 것!
    챌린지를 하게 되면 반드시 성공시킬 것!

    이 정도만 숙지하셔도 크게 무리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습관이 잡힐만한데도 미라클 모닝은 한 번씩 빠져먹네요ㅋㅋ그럼 오늘도 놀면서 돈 벌어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