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 장미거리 데이트 맛집 - 분위기있는 중식점! 외식하기 좋은 이태리 반점[현지인]맛집&소개 2022. 11. 10. 16:53728x90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의 곁을 찾아온 [부연고] 내루미입니다. 오늘은 목포 장미거리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목포에서 장미거리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목포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장미의 거리도 있어?라는 반응이신데요. 예전에만 해도 많은 젊은이들과 학생들이 즐비 찾던 목포의 핫 플레스였던 장미의 거리는 현재는 추억의 장소가 되었지만 간간히 길거리 축제도 진행되고 목포의 대표 관광지인 평화광장을 지나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 번쯤 둘러보셔도 될 곳인데 만일 오시게 된다면 저녁은 이곳에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실 목포 장미의 거리에는 식당가보다는 팬시점, 옷가게, 분식점 등이 대부분인데 이곳 이태리 반점은 살짝 어울리지 않은 듯하면서도 위치해 있는 중식당입니다. 가게 내부에는 데이트하시는 분들, 직원분들과 저녁식사 오시는 분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분들이 꽤 있으셔서 저희도 살짝 당황했지만 나중에는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조금 있다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Q. 가게 분위기는 어떤가요?이곳은 이태리 중식점으로 중식과 이태리 음식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쾌적하고 일반 중식점과 다르게 분위기 있어 데이트 코스로 정말 알맞은 곳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칸막이가 있다면 좀 더 프라이버시 하여 식사하는 사람들끼리 더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별 ★ ★ ★ ★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이곳은 모두 셀프 주문으로 이렇게 테이블에 앉으면 패드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화면을 보다 알았는데 "영수증 리뷰" 쓰기가 있네요. 저희는 너무 급한 나머지 리뷰를 쓰지 않았지만 리뷰를 쓴다면 음료 서비스가 있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또한 이곳은 AI 로봇이 모든 서빙을 다 해줍니다. 직원분들은 대체적으로 친절한 편이지만 얼굴 볼일이 잘 없어서 가게 안은 분주 하거나 먼지가 일어날 일은 적어 보입니다. 저희는 아이 포함 3명이니깐 3개의 메뉴를 시켜봅니다.
Q. 음식은 맛은 어떤가요?이곳의 대표 메뉴 "크림짬뽕"입니다. 저는 느끼한 음식은 싫어하는데 이 크림짬뽕은 느끼한 맛은 있어도 아이들 먹기엔 살짝 맵습니다. 신라면 조금 아랫단계 맵기라 보시면 되고 야채와 해산물이 들어가 시원한 국물입니다.
두 번째 탕수육 메뉴는 이태리 스타일로 나옵니다. 탕수육과 샐러드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저는 좋았습니다. 꿔바로우처럼 잘라서 먹어서 아이도 맛있게 잘 먹었던 음식이네요.
그러나 이곳의 숨은 메뉴는 바로 이 새우 라이스인 것 같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저희 어른들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이들 먹기에 맵지도 않고 새우가 듬뿍 들어가서 하나 더 시키고 싶었지만 참았던 메뉴입니다. 라이스를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서론에 왜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는 이유를 알 것 같다고 얘기드렸는데요. 제가 볼 땐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메뉴들이 다 맛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제 개인적으로 음식 맛은 별 ★ ★ ★ ★반 드리고 싶습니다.이렇게 목포의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인 장미의 거리 맛집을 살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입니다. 만일 친구들이 온다면 데리고 가고 싶을 정도로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요. 목포의 장미의 거리를 들리셨다면 이태리 중식점을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반응형'[현지인]맛집&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장어구이 찐 맛집/보양식 맛집! - 전남 무안군 몽탄면 명산장어집 (몸보신 강추!) (1) 2023.03.15 목포 평화광장 근처 등갈비 맛집 - 하당점 한라정 (내돈내산 솔직후기) (4) 2022.11.26 목포 근대역사관 근처 30년 전통 맛집 - 꼬리 도가니 곰탕 안골정 & 왕 돈까스/쫄라 서울분식! (18) 2022.10.21 용인 에버랜드 근처 밥집 추천! - 송정누룽지백숙&닭갈비 / 봄날 쌈밥 / 수제 갈비진상! (9) 2022.10.18 목포 맛집, 손님과 함께 가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 - 남악 하시루! (19) 2022.10.12